점심에 친구와 해양경찰청쪽을 들리게되서

뭐먹지..하다가 노래방이나 잠깐 갈까? 하면서 에스컬레이터를 탔을때 눈에 들어온 백종원의 홍콩반점!

갑자기 급땡겨서 방문하게 되었다.


백종원의 홍콩반점 송도 드림시티 2층에 위치한다 (밖에 있는 커다란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방문이 수월하다)




지도 크게 보기
2018.3.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요로코롬 위치한다







(속도빠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왼쪽에 위치한다. 큰도로쪽에서도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작은도로쪽에도 있다. 

물론 엘레베이터도 있다.






정문 사진. 와이파이도 된다더라~






딱 들어간순간 마주친 군인 아쟈씨..

군인시절 짜장면은 그렇게 맛있었다지.!






자리에 앉으니 이런 문구들이있다.

이곳 특징은 계산대에 직접!가서 주문을 하고 선결제를 해야되는것이다.

다른지점도 그런가? 요즘 먹튀가 많아서 그런가..






기본 세팅이다. << 왼쪽에 휴지, 간장, 고춧가루,식초 가 있고 수저가 세팅되어있다.

홍합 버리는 통까지!






메뉴판 나오면 찍으려고했는데 따로 메뉴판없이

벽메뉴만 존재했다.

군만두를 반접시도 판다! 와우






식사류들.

나는 짜장면 친구는 짬뽕 같이 곁들일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다. 역시 중국집 진리는 짜잠탕 ~_~






단무지 양파.. 이곳의 제일 단점.. 저래가지고 먹는 맛이나 나겠쓔?






짜장면,

나오자마자 너무배고프고 맛있어보여서 손댔다가

아! 사진! 하면서 찍어보았지만.. 가운데 이상해 ㅜ_ㅜ

맛은 좋았다. 물이 엄청 생기지도않고 그냥 따악 먹기좋은 짜장면이었다. 따아아아악





짬뽕이다. 

국물이 일반짬뽕보다 진한? 걸쭉한? 그런맛이었다. (맛있었음)

해물 면발 국물 3가지의 삼위일체. 멋진 짬뽕이었다.






탕수육이다.

역시 백종원의 홍콩반점하면 탕수육을 빼놓을수 없다. 탕슉슉

쪼올깃한 튀김옷과 새콤달콤 소스는 역시.. 진리 갓오브갓






이곳의 제일 최 고 단 점 단무지..

너~ 무 얇아서 이게 씹는건지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나는 두꺼운게 좋은뎅.. 단무지 양파는 다 셀프바 이용인데 그곳에가도 모두 얇고 작은 단무지밖에없다.

그렇다고 여러개 겹쳐서 먹는것도 시도해보았지만..

음.. 느낌이안살아...






짜장끝. 물이좀생기고 구져보이지만 맛만있으면그만 ㅎ_ㅎ






나라면 국물까지 완뽕했겠지만 친구가먹었기에..






넘모 잘먹었습니당~_~




※세줄요약

맛 괜찮았음.

짬뽕 국물맛이 좋게보면 진하고 안좋게보면 밀가루맛?난다고함. 근데 내가 밀가루냄새싫어하는데 괜찮았음.

재방문율 50%(드림시티에 있을때 중국집가야되면 무조건 이쪽으로 가기는할듯 다른데는 모르고 확신도 안서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