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정말로 즐겨 찾는 맛집이다. 한때 많이갔을때는 하루에 두번도 가봤다.

송도에 놀러오는사람이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맛집.

넘모 맛있다.






위치는 연수구 해돋이로 110 은진프라자 103호 이다! (길가에 있으니 잘보인다.)

지도 크게 보기
2018.3.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항상 자주갔던 신복관

오랜만에 가보니 겨울이라고 대기손님 따뜻하라고 천막을 쳐 놓았다.

안에 난로도있고.. 기다리기 아주 편할듯! ( 애초에 기다리는게 불.편.)






그런데 저녁시간? 치고 의외로 사람이없었다. 저녁에 왔을때 항상 기다렸었는데..

여기.. 한물간곳인가? 생각했었는데. 먹는도중에 꽉차고 나갈때는 웨이팅도 많았다..휴






메뉴이다 왼쪽이첫장 오른쪽이 두번째장인데

새로운게 많이 나왔지만 나는 제일 무난하고 유명한 우쭈를 시켰다.

우쭈는 우삼겹 + 쭈꾸미 인데 여기는 쭈꾸미가 너무 맛있어서 우쭈로했다.

세트랑 단품의 차이가 3000원인데 이가격에 묵사발 + 샐러드+볶음밥 이  더 나온다.

다 못먹긴하지만 ( 많아서) 그래도 세트로다가! 




이것이 그 묵사발






이것은 샐러드~

그런데 생각해보니 이게 2인분일텐데.. 물론 양은 충분하지만

한개는세트 한개는단품? 이렇게하면 뺨맞을까?흠..






기본 반찬이다.

깻잎과 무쌈 , 콩나물이나온다. 내가 제일좋아하는 마늘과 쌈장도 나온다.

오른쪽에 저걸안찍었는데 받침대같이 생긴저것은 뜨~거운 불판이다. 최첨단이라 신기방기~






우리의 메인메뉴 우쭈





전체적인 사진은 이렇다.

우삼겹은 기름에 구운맛?인데 불맛도 많이나고 우삼겹 자체로도 맛있는데

쭈꾸미는 그걸 뛰어넘는다. 씹으면 물풍선터지는것마냥 톽쫙 입에 달라붙는데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맵기는 보통과 맵게로 나뉘어져있는데

맵게는 한번도 한먹어봐서.. 모르지만 보통은 먹을만하다.( 나는 매운거 잘못먹음)

그리고 그 소스도 너무 맛이쪙






이렇게 한쌈싸서 생마늘도올리고 콩나물도 올려서먹으면..크..

아까먹었는데 벌써 침고여..






세트에는 볶음밥이 포함되어있기때문에 볶음밥까지! 

치즈는 따로추가해야된다. 이번에는 설명을 안해주셨지만 이게 프랑스산 어쩌고저쩌고였다. 

무울론 안간동안 바뀔수도있겠지만. 이렇게 볶음밥을 직접볶아준뒤에 치즈를깔고 토치로 토타타타닥 해주신다. 굿









마 ㅡ 무 ㅡ 리!





나왔을땐 천막 밖까지 줄서있음.

타이밍이 좋았다! ㅋㅋ




※세줄요약

맛은 역시 따봉

송도 놀러오는사람에게 강추!

센트럴 파크점도 있으니 이쪽이 멀면 그쪽으로!

재방문율 1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