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동춘역 스퀘어원으로 놀러갔다.

3층에갔는데 내가 좋아하던 크리미몰랑이 없어져서 아쉽 ㅜㅜ

무얼먹을까 정하다가 라면이 끌렸던지라 라멘&돈까스집인 하코야를 선택했다.

하코야(HAKOYA)는 동춘역 스퀘어원 3층 에위치한다. 

지도 크게 보기
2018.4.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스퀘어원 3층에 가면 하코야가보인다. 대기의자도있고, 우리갔을때도 만석인거보니 괜찮은 집인듯?






아기 전용 의자도있다. 아기가 총 2명정도있었는데 다들 넘귀여웠다 ㅎ_ㅎ






밖에있는 메뉴판이다. 돈카츠도있고 가츠동도있고 등등.. 하지만 메뉴선택은 진짜 메뉴판을 보고해야지!!





 

신메뉴 출시기념! 신메뉴출시기념으로 참여만 하면 고로케를 드린다는데.. 고로케먹고싶지는않았음..

참고로 신메뉴인 트러플양송이라멘이나 초카라이라멘을 먹으면 적용된다는데..






메뉴판이 너무 많아서 한번에 올리고 클릭해서 보기^__^










뽀로로도 파는 아주 착한가게.. 키즈메뉴도 있는걸 볼 수 있다.







처음에 나온 돈코츠!

우린 모든메뉴에 500원을 추가시켜서 버터계란 밥을 추가했다.

간장이 생각보다 많아서 짤수도있는데 밥을 더 퍼오면 된다는 사실!

어디다찍어먹지? 하는데.. 소스가없어서 말하니 원래소스같이나와야되는건데 안나왔다고함. ㅋㅋㅋ 감점드립니다.

이건 그냥 돈까스맛? 이다. 어묵국도 같이나오는 돈까스맛..






내가고른 코이돈코츠

딱봐도 그 일본 특유의 국물맛이 날것같아서 시켰는데 

딱 원하던 그맛이 나서 너무 좋았다.







이것이 그 문제의 초카라이..

호불호가 완전 갈릴것같았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다 불호였던것 같다.

국물이 그 중국라면? 같은 향이 되게많이나고 매운것도 좀 이상하게 애매하고

원래 음식잘먹던친구가 남긴걸보니..

문제가있다. 고로케먹을려고 저거 시켰다가는 고로케만 먹고 돌아올수도..ㅋㅋㅋㅋㅋ







버터 간장 밥으로 업그레이드 시키고 비비면 이런 비주얼이 나오는데

보기만해도 저게 다 간장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짜다..

하지만 셀프바가 존재하므로 밥을 더가져오면 되겠다.






라멘 세트를 시키면 나오는 새우튀김과 샐러드

그냥 그럭저럭..






셀프바는 뭐 별거 많은게 아닌

단무지 김치 밥 정도가 제공된다.

아가들 먹일 밥 따로 필요할때 좋을듯?





앞으로 면이 당길때는.. 니뽕내뽕 스퀘어원점으로 갈 것 같다..엌..

일본 특유의 라멘이 땡긴다면 다시 갈지도? 


※세줄요약

초카라이라멘 시킬때 조심.

다른건 그냥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라멘,돈까스

난 니뽕내뽕(퓨전짬뽕집)이 더좋음

재방문율 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