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겸 시립대 근처 풋살장을갔다.

새로 생긴 풋살장이어서 잔디가 very good

끝나고 식당을 찾다가 기사식당을 발견!


무교기사식당는 시립대& 청량리역 근처 지도에표시된곳에 위치한다.

큰길가에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4.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풋살하고 음식점찾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기사식당

역시 아재들 운동후에는 이런음식이 제격이지않겠습니까?






우리가 시킨메뉴는 돼지불백1개 부대찌개 3인분 , 그리고 불낙전골 中







기본반찬은 이렇게 다섯가지가 나오는데, 오징어젓갈이 맛있었다.

나머지도 괜찮았음. 기사식당이라그런지 밑반찬이 좋았다.



제일먼저 나온 불백. 막상보면 양이 꽤나 많은거같은데 1인분이라는게 놀랍다.

내가 자주이용한다면 불백만 먹을 것 같다. 맛도 매우 양호. 쌈까지 제공되어서 very 굿







부대찌개

내앞에 나온게 아니라서 사진을 직접찍지는 못했는데

나나 이친구나 똥손은 똥손..





전골도 내앞에 나온게아니라서 제대로 못찍었다.

여기에 육수부어주는데 나중에 말하니 추가도 해주더라









전골이 완성됐는데 아재들이 배고프다며 갑자기 밥을 들이붓더니 비비기 시작하였다.

운동후에 배가 고파서 그런지 어떻게 먹어도 맛있었다. 들어가있는 낙지도 쫄깃쓰









마무리는 역시 나의 불백쌈

생마늘 뙇 올려서 먹으면 꿀맛.








풋살 하신분들 수고하셨다고 사진도 찍어주셨다.





※세줄요약

운동하고 허기진상태에서 먹어서 맛평은 제대로 못하겠지만.

이런 부대찌개, 불백류 좋아하면 완죠니 올만하다. 집에서 멀어서 자주는 못가겠다.

재방문율 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