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감성 타코 앤 그릴

비오는날.. 적당한 먹을거리가 필요한 우리..

휴가나온 동생들이 너무 가고싶다고해서 데리고갔다.

타코타코


감성타코앤그릴 은 송도 홍대입구 9번출구 근처에 위치한다. 

지도 크게 보기
2018.5.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빛번짐이 심한 나의 사진실력. 하지만 맛만좋으면그만

감성타코앤그릴은 2층에 위치한다.






입구는 이렇게. 오픈시간과 브레이크타임, 마지막 주문시간까지 적혀있다.






내부모습. 빛번짐이 강하지만 실내 분위기 좋았다. 이사진보다는 조금더 어두 컴컴한듯







감성타코답게 물티슈도 감성그자체...






메뉴판이다. 다찍을려고했는데 너무 많기도하고 딱 메인 시키기좋은것있는쪽 하나만 찍었다.

우리는 감성 그릴드 파히타 3만 8천원 냠냠






보니까 또먹고싶다.. 메인메뉴가 이렇게 통째로 나온다.

맛은 좋다..






맛있어보이니까 한컷더~






이메뉴말고 다른메뉴도시켰는데.. 찍었나? 먹는데 정신 팔려서.....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7






이게 다른메뉴. 새우가없고 다른걸로 채워져있었는데

저 옆에 소스가 맛있었다 냠냠







토르티야..? 또띠아 라고 불리는쌈. 각종소스와 적양파를 넣어서 싸먹는다.

딱히 손에 묻지도않고

너무 편하고 맛있다.






보기좋지않은음식. 하지만 맛은좋다.

고기 새우 소스 적양파 다 넣어!!!!







여윾시 마지막사진은 올클리어사진

마지막엔 이 양파도 다 긁어먹었다..














※세줄요약

맛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았음

한번쯤 타코 끌릴때 가볼법함

단체일때도 가기 좋은것 같다

재방문율 7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