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어디 색다른곳없나 둘러보는 도중

신복관 옆에 있는 일본식 가정식집을 발견했다!


돈돈정 은  신복관옆  지도위치에 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해돋이로 104)

지도 크게 보기
2018.5.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정문사진. 햇빛이 따사로운와중에 맛있는 음식모형들이 밖에있다








안에는 다소 한가했다. 맛이없어서 인가 .. 확인해본다







특이한 워터 서플라이 시스템. 하지만 오히려 위생적으로 안좋을것같고 별로.. 귀찮기만하고..







메뉴1







메뉴2 친구는 스키야키정식. 나베같은느낌..그리고 쇼가야키 정식






메뉴3 여기는 내가 좋아하는 규카츠~ ㅎ

하지만 갑자기 카레가먹고싶어서 본카레 정식을 시켰다.

본카레정식에서 같이나오는건 선택할수있는데 등심카츠를 선택했다. 카레랑 돈까스는 언제나 옳아..







사이드 메뉴들. 맛있는게 많다. 다먹고싶다








덮밥 돈부리류. 여러가지 메뉴가있다







쇼가야츠 정식. 나름 괜찮았던듯. 덮여있는 그릇엔 밥이 들어있다.







스키야키정식. 나베같은느낌이었는데. 내입맛엔 별로였는데 친구는 잘먹었다.

샤브샤브처럼 고기를 적셔먹는다. 적셔.







내가시킨 본카레 정식. 돈까스를 선택하여 같이나왔다. 맛있게 잘먹었다.

걍 카레가 카레맛이지 ~_~







계산대앞의 귀여운 고양이들 인사를해준다







유아석도 마련되어있어서 유용하게 쓰일듯



※세줄요약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장애있는분들은 한번쯤갈만함

그냥 무난한 일본식 가정식 먹는곳

메뉴의 다양성과 무난한 맛.

재방문율 40%




+ Recent posts